RACES : 종족

정령과 마법이 물질계에 들어오면서 일부는 트롤과 고블린 같은 생물들을 만들어냈고, 일부는 인간과 공생하게 되었다. 또 일부는 트레이트라는 방법을 통해 대를 이어나갔다. 세계의 분리 후 300년, 인간은 여러 종족들 틈에 그 자리를 잡게 되었다.

 

순수 혈통

순수혈통이란 것은 말 그래도 타 종족과는 피가 썩이지 않고 오직 인간의 혈통을 따라온 종족을 말한다. 이들과 그 선조들은 세계의 분리 혹은 정령에 영향을 받지 않았음을 뜻한다. 이들은 평균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유럽 인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순수혈통은 대부분의 대륙을 지배하며, 각 대륙의 정책을 지배하려 한다.

태그 스킬 : 3

종족 트레이트 : 없음

정령의 영향 : 없음

 

데모킨

데모킨은 악마 혹은 사탄의 피를 이어받은 종족이다. 이들은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 그 타고난 천성을 드러내긴 하지만, 때로는 그들의 뾰족한 귀와 뿔을 숨기기도 한다. 이들은 순수혈통족들에 비해 마법을 다루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실반트 족 처럼 능숙하게 다루지는 못한다.

태그 스킬 : 3

종족 트레이트 : 1

정령의 영향 : 가능

 

페랄킨

어디를 가나 박해를 받는 페랄킨 종족은 비스트 정령의 영향을 받았다. 페랄킨은 그 혈통의 특징을 잘 드러내고 있지만, 그것을 힘과 용맹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이 비스트 종족은 마법에 대해 타고난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

태그 스킬 : 3

종족 트레이트 : 1

정령의 영향 : 있음

 

실반트

실반트는 엘레멘탈의 정령의 피를 이어받았거나, 혹은 선조 중에 누군가가 엘레멘탈 스피리츠와 관계를 가졌던 것으로 생각된다. 실반트들이 뛰어난 주문 사용능력에 의존하면서부터 그들은 다른 종족보다 물리적 힘은 약해졌다. 그들의 타고난 마법적 능력 때문에, 순수혈통들에게 그 정체를 드러내지 않고 살아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태그 스킬 : 3

종족 트레이트 : 1

정령의 영향 : 있음

 

 

 

라이온 하트 공략

프롤로그

바르셀로나

  게이트 지역

  라 칼레 페르디다

  템플 지역

  항구 지역

  하수구

  팩션 퀘스트

     인퀴지터

     템플러 나이트

     윌더

     다크 윌더

바르셀로나 주변지역

몬세라트 ∼ 피레네 산맥

몬트리올 ∼ 하트오브파이어

영국의 침략

알라무트의 도전

 

 캐릭터 세부 정보

종족

S P E C I A L 시스템

스킬

주문  

퍼크